본문 바로가기

시드머니(짠테크)

냉동 간편식 짬뽕- 고메 중화짬뽕 후기, 오옷! 넘나 맛나네용~(내돈내산)

반응형

안녕하세요~^^

김주무관입니다~ ^^

 

냉동 간편식 짱뽕 - 고메 중화짬뽕...

청경채, 오징어, 느타리버섯.. 살아있네.. 살아있어~~^^


저의 최애 짬뽕~~~ ^^

중국집 가면 무조건 짬뽕~!

많은 분들이 고민하신다는 짬뽕과 짜장면 중에서 저는 1초의 고민없이 짬뽕선택~ ㅎㅎㅎ

한여름 땀 빨빨 흘리면서도 짬뽕먹는 김주무관 ㅎㅎㅎㅎ

 

저의 동네는 유명한 2군데 짬뽕집이 있는데, 짬뽕**국, *가짬뽕!

2군데 모두 포장해서 먹곤해요.

근데, 집이랑 진짜 가깝고, 면을 따로 포장해줘도, 이상하게 집에서 먹으면.. 가게에서 먹던 그.. 그.. 그... 짬뽕맛이 아니라는 ㅠㅠㅠ

저희 집 식구들은 중화요리를 별로 안 좋아해서.. 포장 안하면 혼자 먹게 되는데 ㅠㅠ

CJ더마켓 첫할인 1000원 구매로 고메 탕수육을 사면서 고메 중화짬뽕을 함께 샀답니다.

오늘 출출하기도 하고, 딸냄도 학원가고 없고.. 해서

오늘 배송 온 고메 중화짱뽕을 짜라란~! 개봉해서 먹어 보았답니다.

 

와우~~~!

 

맛이 거의 사먹는 수준....^^

그리고 청경채, 버섯이 어쩜 이리 크지용?

거기다 면발은 왜 이리 쫄깃!~!!!

이게 실화임~?

 

맥주도 땡기게 만드는 맛 ㅎㅎㅎㅎ

맥주도 함께 먹어볼까용? ㅎㅎㅎ

 

 

CJ더마켓에서 할인 받아서 고메 탕수육, 고메 중화짬뽕, 고메 함박스테이크 작은거, 토탈로 11,000원에 구매한 저로써는 완전 깜놀... ^^

 

새벽에 가끔 짬뽕에 맥주가 땡기는 저로써는.. 사재기 각~! ㅎㅎㅎㅎ

어째 CJ더마켓으로 쇼핑 습관이 이동할꺼 같은 느낌인디요 ㅎㅎㅎ

 

 

맥주와 짬뽕이 순식간에~~~ ㅎㅎㅎ

 

 

여러분~!! 슈퍼내추럴 아시나요??

이거 아시는 분은 저랑 같은 연배 인정~~ ㅎㅎㅎㅎㅎㅎ

 

영화도 보면서....


CJ더마켓 첫구매 할인 및 히든쿠폰 이용할 때 함께 장바구니에 담아보아용 ^^

첫구매 할인 및 히든쿠폰 사용은 저의 다른 포스트 보시와용~~

gogog~!

 

https://zlattmlsp.tistory.com/10

 

CJ더마켓할인 쿠폰

안녕하세요~~^^ 김주무관입니다. ^^ 정원e샵을 주로 이용하다가, 얼마전 CJ더마켓할인 쿠폰에 관해 알게되면서, CJ더마켓할인을 이용해 보았습니다. 첫구매 1,000원으로 구매하기, 할인쿠폰 등이 있

zlattmlsp.tistory.com

 

https://zlattmlsp.tistory.com/13

 

고메탕수육, 고메 중화짬뽕 CJ더마켓 첫구매 할인 1000원 구매

안녕하세요~^^ 김주무관입니다~~ ^^ 저번에 이어 CJ더마켓 첫구매 할인 으로 고메탕수육을 1000원에 구매하고 함께 고메 중화짬뽕도 구매하였습니다. 워낙 짬뽕 마니아라서~~~ ^^;;;; 제 돈 주고 다

zlattmlsp.tistory.com

 

 

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^^

 

 

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