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부동산

부동산 임장 뜻 제대로 알게 해준 첫투자(저평가 아파트)

반응형

안녕하세요~^^
김주무관입니다~^^

작년도 2020년 10월에 드디어 첫투자 1호기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.
부동산 이라고 해야, 그냥 신혼집 구할 때 매수한 구축아파트가 전부라고 생각하던 저~!
딸이 중학생이 되면서, 학군을 생각하게 되고 이사를 결심합니다.
그래서 실거주 아파트 매수를 위해 시작된 저의 부동산 사랑~~ ^^

"임장을 다녀야지~"
"임장을 해야지 거기가 좋은 아파트인지를 알지~"
"임장, 임장, 임장....."

뭐지? 임장은?
그래서 부동산 임장 뜻 무엇인지 알아보았습니다.

부동산 임장 뜻 은 부동산을 매수하기 위해서 실제 부동산과 그 주위를 방문하여 알아본다는 의미입니다.
예를 들어, 제가 구매한 아파트가 부산 해운대구에 있는 아파트라면, 부산 해운대구에 가서 그 지역의 입지를 살펴보고, 실제 내가 관심있는 아파트를 직접 보면서, 강점과 단점들을 파악하는 거죠~^^
이걸 흔히 "발품판다"라고 합니다.
(입지에 관한 이야기는 따로 포스팅하겠습니다~^^)

제가 "월급쟁이 부자들"을 만나서 이런 부동산 임장 뜻 을 알고, 작년 5월부터 엄청 돌아다녔죠~~~ ^^
이것도, 차타고 다니지 말고 걸어다녀야 한다고 배워서~ 무지하게 걸었지요~~ ㅎㅎㅎ
부동산 소장님도 엄청 만나고~~~^^;;;;;
재미있었습니다.

이렇게 부동산 임장 뜻 을 알고, 제가 만난 내사랑 1호기~~ ^^
카페에 썼던 1호기 매수 경험담 공유해요~^^

https://cafe.naver.com/wecando7/1788716

[퓨어]저평가의 위력을 느끼게 된 1호기 경험담

안녕하세요~^^ 퓨어프리지아입니다. 2021년이네요 ^^ 2020년 조금은 할랑한(?) 부서에 발령받아, 코로나와의 전쟁에도 불구하고, 코칭 1회 받고, 월부 정규강의 4개...

cafe.naver.com


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.

반응형